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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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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가계획,여행정보 검색전 몸매관리 검색부터

  • 이에스의원
  • 2008-06-03 13:27:00
  • hit4896
연합뉴스)2008-05-23 13:39 5월을 설레게 했던 황금연휴들이 지나가고 서서히 여름휴가 기대에 마음 한편이 분주해질법하다. 어디로 휴가를 떠날지 고민하면서 열심히 여행정보를 검색하다보면 지상낙원 같은 해변 휴양지 풍경이 가장 먼저 그려질 것이다. 그러나 이 꿈을 허무하게 깨뜨리는 방해꾼, '몸매'. 여행상품 선택보다 체형을 커버해줄 수영복 고르기가 더 어렵고, 초단기 강력 다이어트에 돌입하자니 몸도 마음도 무리가 뒤따른다. 그렇다고 몸매 고민을 해결할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지금부터 회복기간 빠른 비만 시술이나 몸매관리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는다면 여름휴가 즈음에는 자신 있게 비키니를 챙겨들 수 있을 것. 여행지 정보 검색 전, 몸매관리 정보를 꼼꼼히 챙겨본다면 여름휴가 프로젝트에 보다 가속도를 붙일 수 있을 것이다. 키워드: 팔뚝살, 허벅지살 ☞ 흉터 없는 시술들로 간단하게 여름철에 필수적으로 노출되는 팔은 다이어트나 운동으로는 좀처럼 빠지지 않지만, 지방흡입으로 간단하게 날씬해질 수 있는 부위다. 또한 허벅지는 대부분이 지방층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술의 만족도가 높고, 힙업의 효과도 동시에 볼 수 있다. 지방량이 많지 않은 편이라면 스마트리포 레이저 지방용해술로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마트리포'는 양쪽 팔 안쪽으로 2∼3밀리미터의 작은 구멍을 낸 후 지방을 골고루 빼내는데, 시술 후에는 멍이나 흉터가 거의 없는 게 장점. 10∼20분 정도면 시술이 끝나 직장인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해도 된다. 그 효과는 1∼2개월에 걸쳐 서서히 나타나므로 지금 시술 받으면 좋다. 최신 지방흡입술인 '워터젯 지방흡입'은 시술 효과를 즉시 얻을 수 있는 방법. 부드러운 워터젯 형태로 물을 주입함과 동시에 지방흡입이 이뤄져 출혈이나 통증, 부기, 멍 등이 거의 생기지 않는다. 키워드: 뱃살 ☞ 내장지방이 원인이라면 비수술적 방법을 비키니에 도전하고 싶다면 반드시 관리해야 하는 뱃살. 불룩 튀어나온 아랫배와 윗배, 탄력 없이 늘어진 뱃살은 어떤 수영복으로도 잘 커버가 되지 않는다. 아랫배에 지방이 많은 경우는 '스마트리포' 레이저 지방용해술과 함께 미니지방흡입을 하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스마트리포'는 국소지방을 제거하는 레이저가 진피층에도 자극을 주어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하므로 탄력도 동시에 얻게 된다. 또한 늘어진 뱃살이 보기 싫다면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콜라겐 형성을 촉진시켜주는 '써마지 리프트'로 해결할 수가 있다. 그러나 뱃살의 원인이 내장비만 때문이라면 지방흡입보다는 'OMB 유수진동 저주파 스파'나 '인디바 고주파 관리' 등 내장지방을 없애는 비수술적인 프로그램을 적용해야 한다. 키워드: S라인 몸매 관리 ☞ 비만관리 프로그램으로 부분비만 해결 외관상이나 몸무게 숫자로는 비만이 아니지만, 부분적으로 살이 많아 몸매가 살아나지 않는 경우라면 비수술적인 방법으로도 균형을 잡아줄 수가 있다. '카복시테라피'는 지방분해 가스가 혈액 내 산소 배출을 원활하게 해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고, 피부톤도 좋게 한다. 출산이나 갑자기 살이 찌면서 생긴 튼살을 옅게 해주는 효과도 더불어 발휘한다. 지방분해주사인 '메조테라피'는 국소 부위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지방분해를 촉진시킨다.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가 개선되고 하지부종 감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 같은 비만관리 프로그램은 지방분해주사 등과 병합해 복합치료를 받는 게 효과적. 대략 5∼6회 이상 시술 받으면 치수가 감소해 몸매가 변화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게 된다. 키워드: 식습관& 생활습관 ☞ 주 3회 이상 운동, 저녁은 7시 전 채식 무리하게 굶거나 집중 운동을 하는 것보다는 식사량을 조금 줄이면서 생활습관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 최소 주 3회 이상의 규칙적인 운동을 하며, 가능한 많이 걷고 활동량을 늘리자. 평소 기름기 많은 음식보다는 채식 위주로 하루 세 끼를 규칙적으로 챙겨먹는 게 바람직. 과식이나 저녁 7시 이후 식사는 피하고 고칼로리 인스턴트식품보다는 고단백 음식, 과일류를 먹는 것이 뱃살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도움말: 박상혁 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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